2024.11.23 토요일
맑음 서울 1˚C
맑음 부산 3˚C
맑음 대구 1˚C
맑음 인천 4˚C
맑음 광주 4˚C
맑음 대전 -2˚C
흐림 울산 7˚C
흐림 강릉 7˚C
흐림 제주 11˚C
생활경제

가정의 달 5월… '건강' 위한 선물 대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정인 수습기자
2023-04-25 06:00:00
[이코노믹데일리]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선물들이 주목받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5월 5일 어린이날부터 8일 어버이날,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소중한 사람의 ‘건강’을 신경 쓸 절호의 기회라고 밝혔다. 이에 선물세트부터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준비를 했다는 후문이다.

 

바디프랜드의 가정용 허리디스크 의료기 '메디컬팬텀'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가정용 허리디스크 의료기 ‘메디컬팬텀’을 출시했다. 약 300만명의 환자가 허리와 목디스크로 병원을 찾는다는 점을 감안해 만든 제품으로 집에서 허리·목디스크 견인치료와 전신마사지를 한번에 할 수 있는 특징을 갖는다.

메디컬팬텀은 목·경추부, 허리·요추부를 견인해 추간판(디스크)탈출증을 치료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목과 허리를 받치는 에어백에 공기를 주입해 팽창과 수축을 반복하며 요추와 경추를 잡아당긴다. 그러면 척추와 척추 사이의 간격이 넓혀져 디스크 증상이 완화되는 원리다. 또 마사지 프로그램에서는 견인치료와 근육통완화로 나뉘어 의료기기 기능이 세분화돼 적용됐다.

 

KGC인삼공사가 오는 5월 14일까지 정관장 인기 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정관장 선물 세트인 다보록의 감사편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5월 14일까지 ‘존재만으로 힘이 되는 부모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모님을 비롯한 가족, 은사,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19종의 다보록 세트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황진단’, ‘화애락’, ‘홍천웅’, ‘아이패스’, ‘홍이장군’, ‘알파프로젝트’ 등 정관장 인기 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선물 세트인 정관장 다보록은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긴 브랜드로 감사편, 진심편, 기원편으로 나눠져 있다. 그 중 ‘감사편’은 홍삼 제품 위주로 구성된 세트 제품이다. 홍삼농축액 ‘홍삼정 리미티드’, ‘홍삼정’, ‘홍삼정 에브리타임’ 등을 중심으로 ‘홍삼톤’과 같이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파우치 제품 등으로 이뤄져 있다.

또 KGC인삼공사 측은 지난 21일부터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 주는이벤트를 시작,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버이날 선물을 위해서는 5월 1일부터 8일까지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등록한 고객에게 ‘정관장 효도 쿠폰’을 발송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동아제약 디몰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왼쪽부터 써큐란 식물성알티지 오메가-3, 셀파렉스 에센셜 포 맨S, 셀파렉스 에센셜 포 우먼S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은 공식 브랜드몰 디몰을 통해 5월 14일까지 ‘LOVE&THANK YOU’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기 건강식품과 생활 소비재 제품들을 선물하기 좋은 구성으로 선보인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써큐란은 혈행 개선 전문 브랜드로 연령, 세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달라지는 혈행 고민을 해결할 솔루션을 제시한다. 특히 알파 제품은 감마리놀렌산 함유 유지, 은행잎 추출물로 혈중콜레스테롤 개선과 기억력 개선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어 50대 이상 부모님에게 선물하기 좋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 다른 브랜드 셀파렉스는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세대별 맞춤 비율로 제공하는 고함량 멀티비타민&미네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15종의 제품 라인업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 주는 테아닌 성분도 함유돼 직장인, 취업준비생에게 선물하기 좋다.

업계 관계자는 “사랑과 감사를 나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여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할인과 행사 등을 이용해 좋은 상품을 만날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