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통신

[영상] 온두라스 정부 관계자 "CIIE는 온두라스에 큰 기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Wang Chao
2023-11-01 14:23:04


온두라스 정부 관계자 "CIIE는 온두라스에 큰 기회" (01분42초)

온두라스 정부 고위 관계자가 다가오는 '제6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CIIE)'는 글로벌 수출입 업체에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큰 기대감을 표했다.

온두라스는 11월 5일부터 10일까지 상하이에서 열리는 CIIE의 6개 주빈국 중 하나로 초청됐다.

[로돌포 파스토르, 온두라스 대통령실 국무장관] "주빈국으로 글로벌 차원에서 중요한 박람회인 CIIE에 참가하고 중국과 다른 CIIE 참가국(지역)에 우리 제품의 우수성과 품질을 보여주는 것은 온두라스에 좋은 기회임이 분명합니다.

CIIE 참가는 중국 내 다른 생산자들과 만나고, 이해하며 교류하는 것은 물론 중국 시장을 더 잘 파악하고 글로벌 수준의 생산자들과 교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계의 생산자, 수출입업체 간의 교류를 장려하는 것이 바로 CIIE의 역할이기 때문입니다."

로돌포 파스토르 국무장관은 CIIE가 아시아 시장에서 기업의 비즈니스 확장을 돕는 관문이라고도 강조했다.

[로돌포 파스토르, 온두라스 대통령실 국무장관] "중국 시장이 우리 제조업체에게 우리 제품으로 이 훌륭한 시나리오에서 경쟁하고 이 거대한 시장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많은 국가에 중국은 더 큰 시장, 즉 아시아로 향하는 관문이기도 합니다."

[신화통신 기자 테구시갈파 보도]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e편한세상
KB금융그룹
대한통운
SK하이닉스
롯데캐슬
여신금융협회
한화
신한금융
DB손해보험
종근당
DB
신한금융지주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금융그룹
한국유나이티드
KB증권
KB국민은행
LX
NH투자증
미래에셋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