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3 토요일
맑음 서울 2˚C
맑음 부산 3˚C
맑음 대구 1˚C
맑음 인천 4˚C
맑음 광주 3˚C
맑음 대전 -2˚C
흐림 울산 7˚C
흐림 강릉 7˚C
흐림 제주 11˚C
건설

자이(Xi), '품질' 새로운 시선으로 접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석진 기자
2024-02-14 13:51:59
경기도 광주시에 들어서는 자이Xi 아파트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에 참석한 GS건설 24년 신입사원들이 입주 예정자들에 설문을 받고있다사진GS건설
경기도 광주시에 들어서는 자이(Xi) 아파트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에 참석한 GS건설 24년 신입사원들이 입주 예정자들에 설문을 받고있다.[사진=GS건설]

GS건설은 직무교육의 하나로 올해 입사한 신입사원들이 경기도 광주시 자이(Xi) 아파트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에 참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에는 2024년도 신입사원 가운데 건축수행 및 최고안전책임자(CSO) 본부 소속으로 입사한 26명이 참가해 최일선에서 고객을 만나며 고객 친화경영 중요성을 체험했다.
 
GS건설은 입주자 사전 방문행사를 신입사원 입사 직무교육에 새로 추가했다. 이는 사전방문행사 취지와 프로세스를 현장에서 교육하고 고객 의견을 청취하며 신입사원 시각으로 개선점 혹은 품질 개선을 위한 아이템을 도출하기 위해서다.
 
지난 해 연말부터 입주 전 진행되는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에 시공 현장 직원들과 함께 24년 신설된 고객경험혁신팀(CX팀, Customer eXperience)이 동참하는 GS건설은 세대별 품질 점검에서 한발 더 나아가 고객에게 자이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 GS건설은 올해 서울, 경기, 충남 등 약 2만여 가구 입주를 앞두고 있는 만큼 적극적인 CX마케팅을 통해 자이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계획이다.
 
GS건설 관계자는 "초심으로 돌아가 엄격한 품질관리와 수행역량 강화하고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고객에게 사랑받는 자이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