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4 일요일
구름 서울 4˚C
맑음 부산 13˚C
맑음 대구 8˚C
맑음 인천 6˚C
흐림 광주 9˚C
흐림 대전 7˚C
맑음 울산 9˚C
맑음 강릉 8˚C
흐림 제주 15˚C
K-Wave

아이유, 홍콩 단독 콘서트 또 전석 매진… 글로벌 인기 입증하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4-16 18:02:20

2024 IU HERE' 월드투어 압도적인 티켓 파워… 남은 일정에도 관심 뜨겁다

사진EDAM 엔터테인먼트
[사진=EDAM 엔터테인먼트]

[이코노믹데일리] 아이유(IU)가 오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홍콩 ASIAWORLD-ARENA에서 개최될 단독 콘서트 역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지난 10일 진행된 '2024 IU HERE 월드투어 콘서트 인 홍콩' 티켓 선예매 좌석과 15일 실시된 일반 예매 좌석 모두 전석 매진됐다"고 밝혔다.

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접속자들이 몰려 서버가 원활하지 않을 정도로 아이유를 향한 현지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보여주었다.

이번 홍콩 티켓 전매는 이미 서울, 요코하마, 타이페이 공연에 이어 북미 6개 도시(뉴어크, 애틀란타, 워싱턴 D.C, 로즈몬드,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 자카르타,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방콕에서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아이유의 글로벌 영향력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아이유는 매 공연마다 열정적인 라이브와 퍼포먼스,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무대 스케일과 특수효과를 선보여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요코하마와 타이페이 공연의 경우 현지 유력 매체들이 티켓 예매 과정부터 관심 있게 보도하거나, 현장을 직접 찾아 호평 리뷰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아이유의 공연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은 더욱 뜨거웠다. 북미 도시들은 아이유가 처음 방문하는 곳임에도 불구하고 사이트 오픈 10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이어 자카르타는 최대 동시 접속자 수가 63만 명에 달했으며, 싱가포르는 사이트 접속이 잠시 멈추는 사태가 발생했다. 쿠알라룸푸르는 동시 접속자 수가 82만 명까지 치솟아 긴급 서버 복구가 이루어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방콕 역시 주말임에도 접속자가 몰렸던 상황이다.

아이유는 오는 20일과 21일 싱가포르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며 바쁜 스케줄을 이어간다. 

남은 월드투어 일정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다. 아이유는 압도적인 티켓 파워와 열정적인 공연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며 월드투어 성공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퇴직연금
녹십자홀딩스
KB퇴직연금
KB금융지주_2
한화
kb
KB금융지주_1
포스코
하나금융그룹
종근당
DB손해보험
SK하이닉스
기업은행
nh농협은행
퇴직연금
NH투자증
신한라이프
KB금융지주_3
씨티
퇴직연금
우리은행
한국투자증권
부광약품
KB퇴직연금
NH
삼성화재
신한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