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위메이드(대표이사 박관호)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023년 4월 27일 출시한 '나이트 크로우'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레이피어'를 공개했다. 레이피어는 빠르게 이동하며 적을 무력화하고, 상태 이상 효과를 적용해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데 능숙한 클래스다. 또한, 데미지 및 상태 이상 효과를 반사하는 등 다양한 전투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기존 캐릭터에서 클래스 체인지를 통해 레이피어로 전환할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는 또한 모든 서버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대규모 전쟁 콘텐츠 '크루세이드'를 선보였다. 크루세이드는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에 진행되는 시즌제 콘텐츠로, 연합장과 부연합장을 선출하여 소형 영지 백작령, 중형 영지 공작령, 대형 영지 교황령 등 총 3가지 필드에서 영지를 점령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플레이어들은 거대한 규모의 전투를 통해 짜릿한 승리를 경험할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는 1주년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5월 9일까지 수렵 이벤트를 진행하며, 플레이어들은 던전, 격전지, 에픽 던전에서 '롱기누스의 파편'을 획득하여 영웅 등급 무기, 보조 무기, 방어구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5월 23일까지 '상인 살릭' 이벤트를 통해 '1주년 특별 전설 탈것/무기 도전권', '장인의 비행 공구'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황금 까마귀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1주년 축제 병아리 탈것을 획득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 1주년 업데이트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은 위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