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 첫 대규모 테스트 성공… 한국 이용자들 뜨거운 호응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2024.11.22 금요일
맑음 서울 10˚C
맑음 부산 13˚C
맑음 대구 11˚C
맑음 인천 8˚C
구름 광주 12˚C
맑음 대전 10˚C
맑음 울산 12˚C
흐림 강릉 10˚C
흐림 제주 14˚C
IT

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 첫 대규모 테스트 성공… 한국 이용자들 뜨거운 호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5-09 10:24:35
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 첫 대규모 테스트 성료
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 첫 대규모 테스트 성료

[이코노믹데일리] 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은 산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가 개발 중인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DARK AND DARKER MOBILE)'의 첫 대규모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주요 기록을 공개했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첫 대규모 테스트는 지난 4월 24일부터 28일까지 한국에서 진행됐다. 총 5만 명의 이용자가 참여한 이번 테스트 결과, '게임이 정식으로 출시되면 다시 플레이할 의향이 있다'고 응답한 비율이 97%를 기록하며 한국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

테스트 기간 동안 총 플레이 시간은 337만 분을 넘었고, 이용자들은 '고블린 동굴', '잊혀진 성', '고블린 지하 요새' 등 3종의 던전을 성공적으로 탈출한 횟수는 총 235,523회를 기록했다. 이용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클래스는 '로그'로, 총 18,114시간의 누적 플레이 시간을 기록했다.

크래프톤은 두 번째 대규모 테스트를 6월 중 한국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첫 번째 테스트 대비 테스트 기간을 확대하고, iOS 기반 모바일 기기도 참여 가능하도록 한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다크앤다커 모바일 공식 웹사이트와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연내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대규모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