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위메이드(대표이사 박관호)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서비스 400일을 맞아 특별 이벤트 ‘페리아 드 400’을 시작했다.
먼저, 5월 13일까지 ‘400일 축하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출석 일자에 따라 ‘밤까마귀 장비 클레멘스의 쿠폰’, ‘장인의 비행 공구’ 등이 지급된다. 또한, 탈것, 원소, 무기 외형 클레멘스의 쿠폰을 선물하는 ‘클레멘스의 특별 출석’ 이벤트는 5월 20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5월 13일까지 보스 토벌과 파티 던전을 완료하면 초월 재료가 들어있는 ‘트라쉬의 400일 상자’, ‘저주의 파편’ 등이 포함된 ‘특별한 400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길드 주화로 ‘고대 장인의 합금’, ‘400일 길드 상자’ 등을 구매할 수 있는 길드 상인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는 5월 27일까지 미션 이벤트 2종을 실시한다. 장비 분해, 길드 기부 등 각종 미션을 달성하면 ‘모래시계 아티팩트 선택 상자’와 ‘나침반 아티팩트 선택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위메이드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보상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함께 성장하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