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NH농협카드, 농축산물 소비 촉진 위해 '상생페스티벌' 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현수 기자
2024-06-13 10:26:00

서민 고물가 부담 덜 기회... "농촌 경제 활성화에 앞장 설 것"

NH농협카드는 올해 두 번째 NH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올해 두 번째 'NH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NH농협카드]

[이코노믹데일리] NH농협카드가 이달 중 우리 농축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NH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로써 소비자는 못난이 채소, 친환경 농축산물, 지역특산품 등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NH농협카드는 13일 상생페스티벌 개최 소식을 알리며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소비자 물가 부담을 덜어낼 것"이라고 밝혔다.

상생페스티벌은 지난 3월 NH농협카드가 우리 농축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기획·개최한 행사로, 올해 두 번째 열린다. NH농협카드는 오는 9월과 12월에도 상생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쇼핑몰 등 12개 가맹점(하나로마트, 농협몰, 이마트, CU, GS THE FRESH, 컬리, G마켓, 옥션, 11번가, 티몬, 위메프, 인터파크)이 참여한다. 각 가맹점에서 NH농협 개인카드로 상생페스티벌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BC·선불·기프트카드는 혜택 대상에서 제외된다.

하나로마트 금액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열린다.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총 2000명을 추첨해 하나로마트 5000원권을 지급한다. 퀴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공식홈페이지·NH농협카드앱·NH pay)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하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와 관련 "지역 사회와 상생하며 농촌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DB그룹
한국토지공사
삼성증권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그룹
대신증권_이코노믹데일리
M-able
LGxGUGGENHEIM
엘지
동아쏘시오홀딩스
쿠팡
우리카드
SK하이닉스
이편한세상
롯데카드
NH
농협
한국투자증권
KB손해보험
셀트론
우리은행
롯데캐슬
삼성전자 뉴스룸
농협
우리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은행
하나금융그룹
신한라이프
KB증권
하나증권
종근당
KB국민은행
KB금융그룹
수협
메리츠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