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롯데칠성음료가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협업한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제로’ 2종을 여름 시즌 한정 판매한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탐스제로 오렌지향·파인애플향(355mL)’ 2종 패키지에 롯데월드 어드벤처 어트랙션인 ‘번지드롭’, ‘스페인 해적선’의 모습을 담아 짜릿한 탄산감을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2일까지 ‘탐스월드’ 이벤트 사이트도 운영된다.
소비자는 탐스제로에 표기된 QR코드를 촬영해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숨은 그림 찾기 형식의 ‘숨은 탐스 찾기’ 게임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롯데월드 종합 이용권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20일부터 내달 2일까지 롯데월드 위니비니 광장에서 여름 바캉스와 어울리는 휴양지 분위기의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 팝업 부스는 퀴즈존, 포토존, 게임존 등으로 구성되며 소비자 참여형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탐스제로와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공통점인 짜릿함을 통해 제품 속성을 강조하고 소비자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게임을 통해 즐길 수 있는 즉석 당첨 행사, 놀이공원 내 팝업 부스 운영 등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