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인기 웹소설 '나 혼자만 레벨업'의 세계관을 이어가는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라그나로크'가 8월 1일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동시 론칭된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전 세계 143억 뷰를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 'K웹툰'이라는 장르를 각인한 대표적인 IP다. 작가 다울의 원작을 바탕으로 각색된 이번 웹툰은 '당도(REDICE STUDIO)' 작가가 각색을 맡고 'JIN(REDICE STUDIO)' 작가가 그림을 맡았다.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라그나로크'는 원작의 주인공 성진우와 히로인 차해인의 아들 성수호를 주인공으로 한다. 죽음의 위기 속에서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특별한 능력을 일깨운 성수호는 지구를 구하기 위해 우주에서 고군분투하는 아버지를 대신해 적과 맞서 싸우는 과정을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그려낸다.
이미 웹소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나 혼자만 레벨업: 라그나로크'는 웹툰에서도 화려한 전투 씬과 액션으로 독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JIN(REDICE STUDIO) 작가와 당도(REDICE STUDIO) 작가는 "독자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웹툰 제작에 정말 많은 공을 들였다"며 "성수호를 포함한 등장인물들의 흥미로운 성장 스토리와 더불어 매 에피소드를 거듭할수록 화려해지는 액션신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웹툰 론칭을 기념해 카카오페이지에서는 웹툰 론칭 사전 알림 신청자와 웹소설 '나 혼자만 레벨업: 라그나로크' 및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을 본 독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캐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