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금요일
맑음 서울 3˚C
맑음 부산 4˚C
구름 대구 4˚C
맑음 인천 6˚C
흐림 광주 8˚C
맑음 대전 -0˚C
구름 울산 8˚C
맑음 강릉 6˚C
흐림 제주 15˚C
생활경제

정관장, 日 최대 드럭스토어 입점…한국 건기식 기업 최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4-08-06 10:43:57

웰시아·이온몰 전점 입점…현지 소비자 맞춤형 제품 개발

KGC인삼공사가 한국 건기식 기업 중 유일하게 일본 최대 드럭스토어 체인 기업인 ‘웰시아’의 2000여개 전점과 일본 1위 종합쇼핑몰 ‘이온몰’ 350개 전점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한국 건기식 기업 중 유일하게 일본 최대 드럭스토어 체인 기업인 ‘웰시아’의 2000여개 전점과 일본 1위 종합쇼핑몰 ‘이온몰’ 350개 전점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KGC인삼공사]

[이코노믹데일리]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이 일본 최대 드럭스토어와 종합쇼핑몰에 입점한다. 온·오프라인 채널 공략을 통해 일본 현지에서 ‘K-홍삼’ 열풍을 이어나가겠다는 계획이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정관장은 일본 최대 드럭스토어 체인 기업인 ‘웰시아’의 2000여개 전점과 일본 1위 종합쇼핑몰 ‘이온몰’ 350여개 전점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
 
정관장의 웰시아 입점은 국내 건기식 브랜드 중에서는 처음이다. 일본 소비자들은 자국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매우 높을 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 시 성분과 품질, 안전성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하기 때문에 진입장벽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정관장이 웰시아 전점에 입점할 수 있었던 이유는 일본 소비자의 니즈 분석과 이를 통한 맞춤형 제품을 개발했기 때문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웰시아와 이온몰에 입점하는 ‘석류홍삼’은 홍삼의 혈액순환과 항산화 기능성을 특화한 제품이다. 홍삼의 기능성은 유지하면서도 일본인 입맛에 맞춰 홍삼의 맛을 부드럽게 담아냈다.
 
이동환 KGC인삼공사 웨스턴사업실장은 “일본은 한국보다 중장년층의 인구가 많고 건강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다양한 시장으로 건강식품의 성장 잠재력이 높은 시장”이라며 “앞으로도 현지인 맞춤형 제품을 확대하고, 유통 채널과의 협업을 더욱 확대해 K-홍삼 열풍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지주_1
NH
kb
DB손해보험
퇴직연금
KB퇴직연금
퇴직연금
KB금융지주_2
KB퇴직연금
종근당
한화
KB퇴직연금
포스코
우리은행
KB금융지주_3
SK하이닉스
하나금융그룹
신한라이프
nh농협은행
NH투자증
씨티
한국투자증권
삼성화재
기업은행
신한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