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신규 캐릭터 '가비' 업데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8-23 17:13:44

대형 도끼로 강력한 공격, 최대 5인 레이드 콘텐츠 추가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신규 캐릭터 ‘가비’ 공개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신규 캐릭터 ‘가비’ 공개

[이코노믹데일리] 하이브IM은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서 새로운 캐릭터 ‘가비’를 23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도입된 가비는 대형 도끼를 사용하는 근거리 딜러 캐릭터로, 상대에게 출혈 효과를 부여하는 강력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PvE 콘텐츠 ‘레이드’가 추가되어 최대 5명의 기사로 팀을 구성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레이드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창세의 무구’와 같은 신규 장비를 비롯해, ‘유물 각인’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창세의 무구는 최대 90레벨까지 강화 가능하며,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특별한 조건이 생겨 최대 6단계까지 각성할 수 있다. 각성에 따라 추가 옵션과 스킬 효과도 강화된다.

레이드에서 획득한 유물 각인 재료를 통해 유물의 옵션 하나를 강화할 수 있으며, 각인 전후의 옵션을 비교 후, 다시 각인에 도전할 수 있다.

하이브IM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6주간 레이드 미션을 완수한 이용자들에게 ‘창세의 무구 뽑기권’과 ‘창세의 무구 강화 재료’ 등의 아이템이 제공된다. 9월 12일까지는 ‘베다의 악몽’ 콘텐츠에 ‘검은 변이’ 이벤트가 진행되어, 더욱 강력한 악몽과의 전투를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억 속 동행’과 ‘길드 보물상자’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어 이용자들이 게임 내에서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하이브IM은 “새로운 캐릭터와 콘텐츠를 통해 유저들에게 더 큰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즐거움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