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갤럭시 S25 시리즈 출시에 맞춰 자체 개발 AI 통화 에이전트 서비스 '익시오(ixi-O)'를 단말기에 선탑재했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익시오'는 온디바이스 AI를 기반으로 △실시간 보이스피싱 탐지 △AI 검색 △AI 전화 대신 받기 △보이는 전화 △빠른 AI 요약 및 제안 등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갤럭시 S25 시리즈 구매 고객은 향후 베타 버전 '익시오' 출시 시점에 맞춰 앱을 업데이트하고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선보인 '익시오'를 이용할 수 있다.
지난달 24일부터 10일간 진행된 사전예약 분석 결과 '갤럭시 S25 울트라'가 전체 예약의 55%를 차지하며 가장 높은 인기를 보였다. 색상별로는 갤럭시 S25 울트라의 경우 티타늄 실버블루(33%)와 티타늄 화이트실버(28%)가, 갤럭시 S25+와 갤럭시 S25는 아이스블루 색상이 높은 선호도를 기록했다.
갤럭시 S25 시리즈의 신규 기능과 사전예약 혜택을 소개하기 위해 지난달 24일부터 11일간 진행된 라이브커머스 '유플러스LIVE'는 누적 시청자 수 585만 명을 기록하며 전작 대비 41% 증가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개그맨 이창호가 출연한 방송은 89만 명이 시청하며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유플러스LIVE'를 통한 사전예약 신청 건수도 26% 증가하며 흥행에 기여했다.
LG유플러스는 일반 개통 고객에게도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5G 프리미어 플러스(월 10만 5000원)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은 '갤럭시워치7 팩' 또는 '갤럭시버즈3프로 팩'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해당 액세서리의 36개월 할부금을 전액 지원받을 수 있다. (단, 할부 수수료 5.9% 별도 청구)
또한 5G 시그니처 또는 5G 프리미어 슈퍼 요금제 이용 고객이 다음 달 31일까지 요금할인 서비스를 신청하면 태블릿 또는 스마트기기 월정액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태블릿 또는 워치 1대 연결 시 최대 2만 2000원, 추가 1대 연결 시 1만 1000원의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제휴카드 프로모션을 통해 가계통신비 절감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삼성·신한·KB 등 4개 카드사 제휴카드로 갤럭시 S25 시리즈를 구매하고 통신 요금을 자동 이체하는 고객은 최대 10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후 갤럭시 S25 시리즈를 개통한 모든 고객에게는 티빙 유독 프로모션팩(첫 달 0원, 두 번째 달 50% 할인)과 U+콕 5000원 할인 쿠폰이 증정되며 선착순으로 갤럭시 S25 시리즈 하이브리드 클리어케이스도 제공된다.
더불어 갤럭시 S25 시리즈 구매 고객의 단말기 교체 및 관리 부담을 줄여줄 '폰교체패스 with New 갤럭시 AI 클럽'도 선보인다. '폰교체패스' 가입 고객이 추가 동의 시 별도 비용 없이 'New 갤럭시 AI 클럽'을 이용할 수 있다. '폰교체패스'는 단말 교체, 수리 보상, 제조사 케어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토탈케어 서비스이며 'New 갤럭시 AI 클럽'은 2년 뒤 사용하던 갤럭시 S25 시리즈 반납 시 중고 시세와 관계없이 기기 출고가의 40%를 보상해 주는 서비스다.
박준수 LG유플러스 디바이스 담당은 "LG유플러스만의 차별적 혜택인 '폰교체패스 with New갤럭시 AI클럽'으로 고객들의 휴대폰 이용 부담을 덜어줄 것"이라며 "이달 내 AI 통화 에이전트 서비스 ‘익시오(ixi-O)’를 통해 고객들이 더 편리한 AI 서비스 체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날 서울 강남구 MZ 취향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갤럭시 S25 시리즈 개통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윤수빈, 권이슬, 이현경, 김효진 등 이스포츠 아나운서 4인이 참석해 갤럭시 S25 시리즈의 AI 에이전트 기능을 체험하고 소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