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코노믹데일리] 엔씨소프트는 SPC 배스킨라빈스와 방치형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저니 오브 모나크'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부터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 컬래버레이션 신제품 '저니 오브 모나크 아이스크림'이 출시된다. 이 아이스크림은 골든 쿠키와 커피 우유 아이스크림에 레드 벨벳 쿠키를 더해 저니 오브 모나크의 로고 색감을 반영했다.
배스킨라빈스는 해당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포토카드를 제공한다. 포토카드 뒷면의 게임 쿠폰 코드를 사용하면 '전설 등급 영웅 및 마법인형 확정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선보인다. 저니 오브 모나크의 상징인 체스보드를 모티브로 제작된 '골든 샤이닝 체스케이크'는 금빛 격자 무늬 체스판을 연상시키는 큐브 형태의 케이크와 체스말 모양의 초콜릿으로 디자인했다.
이에 더해 컬래버 굿즈도 제공된다. 고객은 △NC미니게임 △배스킨라빈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앱) 이벤트 △케이크 구매 이벤트 등을 통해 저니 오브 모나크의 인게임 카드 문양이 새겨진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해당 다이어리는 이벤트로만 얻을 수 있으며 따로 구매할 수는 없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NC는 이번 컬래버를 기념해 게임 내 신규 버프 아이템 '저니 오브 모나크 아이스크림'을 추가했다. 이 아이템은 배스킨라빈스 출석부 및 이벤트 기간 한정 보드게임 완주 보상으로 제공되며 사용 시 10분 동안 △공격력 △치명타 확률 △생명력 △물리·마법 방어력 등이 10%씩 증가한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기존 보드게임 콘텐츠의 완주 보상에 해당 아이템이 추가되는 개념"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