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2 수요일
구름 서울 1˚C
구름 부산 2˚C
맑음 대구 2˚C
맑음 인천 2˚C
맑음 광주 5˚C
맑음 대전 5˚C
맑음 울산 5˚C
맑음 강릉 7˚C
맑음 제주 8˚C
IT

디플러스 기아, '쇼메이커' 등 선수 담은 공식 트레이딩 카드 4월 말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5-03-31 15:21:07

브레이크앤컴퍼니와 파트너십… 팬·컬렉터 공략

친필 사인·실착 유니폼 조각 등 한정판 포함… 소장 가치 높여

디플러스기아X브레이크앤컴퍼니
디플러스기아X브레이크앤컴퍼니
[이코노믹데일리] e스포츠 구단 디플러스 기아(Dplus KIA)가 트레이딩 카드 기획 및 제작 전문 기업 브레이크앤컴퍼니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오는 4월 말 팀 공식 컬렉션 카드를 선보인다고 31일 발표했다. 이번 협력은 LoL(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팬들과 트레이딩 카드 수집가 모두를 겨냥한 상품 출시로 이어진다.

이번에 출시되는 컬렉션 카드에는 디플러스 기아 LoL 팀 소속 '시우' 최우제, '루시드' 최용혁, '쇼메이커' 허수, '에이밍' 김하람, '베릴' 조건희 선수가 등장한다. 선수 개인별 38종과 단체 카드 10종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각 선수의 개성과 팀 고유의 정체성을 디자인에 반영했다. 

특히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는 특별 홀로그램 카드, 선수 친필 사인이 담긴 카드, 실제 착용했던 유니폼 조각이 포함된 카드 등은 수집가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드 제작을 위해 선수단이 별도의 사진 촬영을 진행, 이전에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들을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이준영 디플러스 기아 부대표는 "일반적인 포토 카드뿐만 아니라 소장 가치가 높은 스페셜 한정 카드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브레이크앤컴퍼니와 함께 더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용석 브레이크앤컴퍼니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e스포츠 팬들과 트레이딩 카드 컬렉터들에게 새로운 접점을 마련하며 두 문화의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면서 "카드의 기획과 디자인, 제작 전반에서 완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세밀한 디테일까지 신경 쓰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4월 말 정식 출시될 디플러스 기아 공식 컬렉션 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양사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