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9 토요일
흐림 서울 19˚C
흐림 부산 22˚C
흐림 대구 26˚C
흐림 인천 16˚C
흐림 광주 25˚C
흐림 대전 24˚C
흐림 울산 24˚C
흐림 강릉 22˚C
흐림 제주 18˚C
생활경제

신세계푸드, 협력사 대상 식품안전 교육…"ESG 경영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5-04-17 09:57:03
지난 16일 서울 중구 신세계 남산 연수원에서 신세계푸드 관계자와 협력회사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세계푸드」
16일 서울 중구 신세계 남산 연수원에서 신세계푸드 협력회사 직원들이 식품안전 교육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신세계푸드」
[이코노믹데일리] 신세계푸드가 협력회사를 대상으로 식품안전 교육을 진행하며 상생을 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했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푸드는 서울 중구 신세계 남산 연수원에서 협력회사 57개사 70여명의 직원을 초청해 ‘식품안전 상생 교육’을 진행했다.
 
신세계푸드는 식자재와 제품 안전성을 제고하기 위해 외부 전문강사를 초빙해 △법규 및 식품안전정책 △식품안전 동향 및 주요공정 관리 △협력회사 Audit 리뷰 및 관리강화방안 △식품 이물 분석 및 판별법 등의 교육을 진행했다.
 
신세계푸드는 협력회사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교육을 제공해 자체 식품안전 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신세계푸드는 관계자는 “품질 관리를 강화하고 협력회사와의 상생을 위해 이번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ESG 경영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을 통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과 서비스 제공에 힘 쓰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SK하이닉스
넷마블
부영그룹
하나금융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우리은행_2
경남은행
한화손해보험
KB
KB증권
smilegate
보령
메리츠증권
하나증권
우리은행_1
DB그룹
우리WON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