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7 월요일
맑음 서울 4˚C
맑음 부산 12˚C
맑음 대구 10˚C
맑음 인천 3˚C
맑음 광주 8˚C
흐림 대전 5˚C
맑음 울산 11˚C
흐림 강릉 7˚C
흐림 제주 13˚C
IT

10년째 이어온 KT의 고객 사랑…음악 축제 '보야지 투 자라섬'으로 보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5-08-11 12:00:08

'2025 보야지 투 자라섬' 티켓 오늘 오픈…멤버십 대상 무료 예매

잔나비·김연우 보러 자라섬 가자…오늘부터 무료 티켓 선착순 예매

KT가 9월 6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음악 축제 ‘2025 KT 보야지 투 자라섬’을 개최한다 사진은  2024 KT 보야지 투 자라섬 현장 사진사진KT
KT가 9월 6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음악 축제 ‘2025 KT 보야지 투 자라섬’을 개최한다. 사진은 2024 KT 보야지 투 자라섬 현장 사진[사진=KT]

[이코노믹데일리] KT가 오는 9월 6일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여는 대규모 음악 축제 ‘2025 KT 보야지 투 자라섬’의 티켓 예매를 11일 시작한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이 행사는 KT가 고객에게 차별화된 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대표적인 고객 행사다.

티켓은 11일 오전 10시부터 KT 멤버십 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무료 예매할 수 있다.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본인을 포함해 최대 4인까지 신청 가능하다. 최근 멤버십 제도 개편으로 포인트 한도가 폐지되면서 포인트 차감 없이 티켓을 받을 수 있다. 65세 이상, 장애인, 미취학 아동은 별도 예매 없이 현장에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축제에는 밴드 잔나비를 비롯해 김연우, 정은지, HYNN(박혜원), 브로콜리너마저 등 대중성과 실력을 겸비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다. 록, 발라드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며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출연 배우들의 특별 무대도 준비된다.

음악 공연 외에도 풍성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행사장 곳곳에는 이동형 AI 체험관 ‘KT AI 스테이션’ 등 KT의 AI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가 설치된다. 또한 스튜디오지니, 지니뮤직 등 KT그룹사가 참여해 인기 드라마와 최신 음악을 선보인다. KT는 폭염에 대비해 냉방 부스와 워터 캐논 존 등 편의시설도 확대 운영할 방침이다.

윤태식 KT 브랜드전략실장 상무는 “10년을 이어온 보야지 투 자라섬은 KT 고객이 가장 기다리는 문화 혜택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라며 “앞으로도 일상 속 즐거운 경험과 추억을 통해 KT 브랜드 경쟁력과 선호도를 높이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교촌
신한투자증권
스마일게이트
삼성화재
DB손해보험
카카오
삼성전자
포스코
SC제일은행
씨티
db
하이닉스
NH투자증
신한금융지주
kb금융그룹
삼성증권
우리은행
한화투자증권
NH
한국투자증권
한화
롯데캐슬
KB국민은행
경주시
신한은행
하나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