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24 월요일
안개 서울 15˚C
흐림 부산 12˚C
맑음 대구 14˚C
안개 인천 14˚C
구름 광주 16˚C
맑음 대전 16˚C
흐림 울산 17˚C
흐림 강릉 16˚C
흐림 제주 18˚C
정책

[로컬의정] 정해권 "인천유나이티드 2025 K리그2 우승, 값진 성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석림 기자
2025-11-24 11:07:45
정해권 인천광역시의회 의장 사진인천시의회
정해권 인천광역시의회 의장 [사진=인천시의회]
“시민과 함께 이뤄낸 값진 우승, 큰 도약을 응원한다.”

정해권 인천광역시의회 의장이 인천유나이티드 2025 K리그2 우승을 축하했다.

24일 인천시의회에 따르면 정 의장은 지난 23일 문학경기장 내 그랜드오스티엄에서 열린 ‘인천유나이티드 2025 K리그2 우승 기념행사’에 참석해 구단의 우승과 K리그1 복귀를 축하했다.

행사는 축사, 시상식, 케이크 컷팅, 만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우승의 감격을 함께 나누며 구단의 다음 시즌 활약을 기대했다.

이번 시즌 인천유나이티드는 꾸준한 경기력과 선수단의 끈질긴 투혼으로 K리그2 우승을 확정했다. K리그2 강등 1년 만에 K리그1 무대로 다시 돌아오는 성과를 거뒀다.

시즌 동안 인천 축구팬들의 높은 경기장 방문과 응원 열기 역시 구단의 상승세를 이끌었다는 점에서 지역사회의 관심이 더욱 돋보였다.

정 의장은 “지난해 어려움을 겪었지만 흔들림 없이 다시 일어선 선수단과 코칭스태프, 그리고 매 경기마다 힘이 되어준 시민 여러분 덕분에 값진 우승을 이뤄냈다”며 “이 성과가 인천 축구의 새로운 전환점이 되기를 바란다”고 축하했다.
 
이어 그는 “K리그1 복귀는 단순한 승격이 아니라 인천 축구의 자존심을 다시 세운 일”이라며 “시민과 함께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가는 인천유나이티드의 도전을 계속 응원하겠다”고 했다.

정 의장은 인천유타이티드의 시즌 마지막 경기에도 경기장을 찾아 시민들과 함께 ‘인천유나이티드 2025 K리그2 우승’의 기쁨을 나누며 내년 시즌 선전과 인천시의회 차원의 지원을 약속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db
신한라이프
한국투자증권
포스코
kb금융그룹
롯데캐슬
우리은행
삼성화재
하나금융그룹
한화
im금융지주
신한투자증권
스마일게이트
경주시
삼성증권
삼성전자
하이닉스
신한금융지주
한화투자증권
DB손해보험
교촌
신한은행
NH투자증
KB국민은행
NH
카카오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