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토스모바일, SKT 망 요금제 상품 본격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3-05-17 15:17:51

SKT 망 요금제 상품 출시로, 고객 선택권 넓혔다

24일까지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토스,3사망 모두 선택 가능...MVNO 사업자 중 MNO 3사 망을 모두 연동한 곳은 10곳 뿐

토스모바일, SKT 망 요금제 본격출시 [사진=토스모바일]

[이코노믹데일리] 토스의 통신 자회사 ‘토스모바일’이 SKT 통신망 요금제 상품 출시로 신규 고객 확보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건다. 

지난해 10월 비바리퍼블리카(이하 토스)의 자회사로 편입된 토스모바일은 지난 2월 전국 오픈 당시 KT와 LG유플러스 망 요금제를 오픈한 데 이어 SKT 망 연동 상품까지 오픈하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SKT 통신망 요금제 상품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토스모바일 SKT 망 요금제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할인가격을 누릴 수 있다. 

이달 말까지 월 데이터 사용량 71G 요금제의 경우 3개월간 9,700원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고용량 데이터 요금제를 3개월 간 월 1만원 이하에 이용할 수 있는 파격 프로모션이다.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가입자들이 선호하는 100G 요금제도 월 4만원 할인(월 1만9,8000원)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달 말까지 추가 데이터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100G와 71G 요금제 고객에게는 24개월 간 매달 150G 추가 데이터를 제공하며 15G 요금제 가입자에게도 50G 데이터를 매달 추가로 준다.   

토스모바일 관계자는 “이번 SKT망 연동을 통해 토스 고객들에게 좀 더 많은 통신 요금제 선택지를 드리게 되었다"며 “이번 오픈 프로모션을 계기로 좀 더 많은 토스 고객들이 토스모바일 가치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스모바일 가입을 희망하는 사용자는 누구나 전체 탭> 통신 카테고리> 토스모바일 휴대폰 요금제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할 수 있다. 토스인증서를 활용해 편리한 신청 절차를 마치면 빠른 유심배송 편리한 가입 절차를 거쳐 토스 앱을 통해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토스모바일은 금융서비스 혁신을 이식해 가계 통신비 인하를 넘어 새로운 통신 기준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24시간 고객센터, 앱 내에서의 편리한 개통경험, 토스페이 캐시백 등 토스에서만 제공할 수 있는 특장점은 살려나가겠다는 계획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주안파크자이
하나금융그룹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부영그룹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
KB증권
국민은행
하나증권
신한은행
경남은행
대원제약
기업은행
메리츠증권
하이닉스
우리은행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자산운용
보령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스마일게이트
신한라이프
넷마블
kb_지점안내
kb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