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의 MMORPG '블레이드앤소울 2'(이하 블소2)는 17일, '5월의 소울 메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의 소울 메이트'는 친구와 함께 미션을 수행하는 초대 이벤트다. 블소2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초대받은 코드로 게임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친구는 5월 29일까지 '5월의 소울 메이트 패스권'을 우편으로 지급받는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패스권의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초대한 친구에게도 동일한 패스권을 제공한다. 미션을 클리어한 이용자는 '[전설] 개화의 소울 소환서', '소울/수호령 소환 티켓', '전설 의상 주머니(각인)', '시간의 열쇠(이벤트)', '[전설] 글로벌 의상 선택 상자(이벤트)' 등의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블소2는 22일 글로벌 서버에 월드 던전 '공덕의 심판소'를 업데이트한다. '공덕의 심판소'는 총 6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상층부로 진입할수록 난이도가 높아진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4층까지만 공개된다.
새로운 보스 '광란의 검 세뇌된 비류하', '재앙의 귀면술사 흑마영' 등을 처치하면 전설 장비, 전설 아이템 제작 재료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