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컴투스홀딩스, MMORPG '제노니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5-23 10:09:34

신규 '봉인' 추가, 장비 및 코스튬 대거 개편…기념 이벤트 진행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제노니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제노니아'

[이코노믹데일리] 컴투스홀딩스(대표이사 정철호)는 23일, 대작 MMORPG '제노니아'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큰 변화는 캐릭터 성장을 돕는 새로운 '봉인' 시스템이 추가된 점이다. '오시리스의 봉인'이라 불리는 이 시스템은 '오시리스의 혼돈', '오시리스의 분노', '오시리스의 광기' 등 3개 파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파트를 레벨업하면 회피, 속성 공격력, 상태 이상 적중 등의 추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기존 '안티온의 봉인'과 더불어 캐릭터를 한층 더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장비와 코스튬 부문도 대거 개편이 이뤄졌다. 신규 유니크 등급 무기 6종, 방어구 5종이 추가되고 에픽/레어 코스튬 각 3종이 새롭게 선보인다. 일부 기존 장비의 능력치도 상향 조정됐다. 또한 필드 보스에서 드랍되는 에픽~유니크 등급의 장비 및 스킬북 확률이 조정되어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북돋울 예정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6월 13일까지 코스튬 소환/합성 미션을 수행하면 '황금빛 코스튬 소환권'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6월 5일까지는 몬스터를 처치해 '고대의 보스 정수 행운 상자' 등을 얻는 '마루족의 훈련일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제노니아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3
우리은행
DB그룹
신한은행
교보증권
종근당
KB증권
SK하이닉스
신한금융그룹
포스코
롯데케미칼
삼성전자 뉴스룸
KB금융그룹2
하나금융그룹
KB금융그룹1
신한카드
수협
한국조선해양
KT
KB국민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