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넥슨, 30주년 기념 게임사 최초 장애인 연주단 '앙상블 힐' 과 함께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2024.11.22 금요일
맑음 서울 5˚C
맑음 부산 11˚C
구름 대구 9˚C
맑음 인천 7˚C
흐림 광주 10˚C
맑음 대전 7˚C
구름 울산 10˚C
구름 강릉 9˚C
흐림 제주 14˚C
IT

넥슨, 30주년 기념 게임사 최초 장애인 연주단 '앙상블 힐' 과 함께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6-03 11:10:54
6월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 상품 던전앤파이터 아라드 후드 티셔츠
6월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 상품 '던전앤파이터 아라드 후드 티셔츠'


[이코노믹데일리]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3일, 넥슨재단(이사장 김정욱)이 넥슨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세 번째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릴레이 이벤트의 주인공은 게임사 최초 장애인 첼로 연주단 ‘앙상블 힐’이다. 앙상블 힐은 지난해 6월 넥슨의 자회사 네오플이 장애인 고용확대와 인식 개선을 위해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함께 중증 발달장애인 연주단원을 직접 고용해 창단했다. 현재 중증 장애를 가진 첼로 연주자 7명과 피아노 연주자 1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앙상블 힐은 창단 후 서울 코엑스에서 매월 1회 정기 공연을 열고 있으며, 지역 사회복지관 및 특수학급이 있는 초·중학교에서 힐링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11월에는 ‘던파 페스티벌’ 무대에서 던전앤파이터 OST를 감미로운 선율로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번 이벤트 참가자 중 30명에게는 던전앤파이터의 ‘아라드’ 대륙을 모험하는 대표 캐릭터와 넥슨 30주년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후드 티셔츠가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넥슨 30주년 메인 페이지 내 '30주년 기프트샵’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는 넥슨의 다양한 사회 공헌사업을 소개하고 이와 관련된 의미가 담긴 선물을 증정하며 각 사업들의 취지를 알리는 유저 대상 이벤트다. 올해 4월부터 11월까지 매달 진행되며, 지난 두 달간 진행된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는 평균 10만 명의 유저가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은행
KB퇴직연금
포스코
퇴직연금
KB퇴직연금
한국투자증권
신한라이프
KB금융지주_1
퇴직연금
씨티
nh농협은행
기업은행
KB금융지주_3
SK하이닉스
kb
종근당
한화
하나금융그룹
NH투자증
삼성화재
KB퇴직연금
NH
KB금융지주_2
우리은행
DB손해보험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