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엔에이치엔(대표이사 정우진, 이하 NHN)은 자사의 텍사스 홀덤 방식 모바일 포커 게임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Hangame Double A Poker)'에 신규 토너먼트인 '바운티 헌터(Bounty Hunter) 토너먼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바운티 헌터는 '현상금 사냥꾼'이라는 의미에 맞게 상금을 목표로 하는 이용자가 더 많은 상금을 획득할 수 있는 토너먼트 모드다. 기존 토너먼트에서는 입상 순위권에만 들어야 상금을 받을 수 있었지만, 바운티 헌터 토너먼트에서는 입상하지 않아도 상대방을 탈락시킬 때마다 추가 상금(바운티 상금)을 받을 수 있다. 입상 순위에 든다면 입상 상금과 바운티 상금을 함께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다.
상대방이 베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수록 더 많은 상금을 획득할 수 있으므로, 바운티 헌터는 기존 토너먼트보다 강한 심리전을 필요로 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바운티 상금을 획득하면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 내 2가지 랭킹(주 단위의 더블에이 리그, 3개월 단위의 시즌 트라이엄프)에 더 많은 포인트를 누적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랭킹에서 높은 순위에 속할수록 더 많은 보상을 지급하며, 치열한 두뇌 및 심리 싸움을 이겨낸다면 큰 추가 상금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최영두 NHN 모바일 웹보드사업 그룹장은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는 매일 진행되는 온라인 토너먼트를 특장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이용자들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신규 '바운티 헌터' 토너먼트를 출시했다"며 "마인드 스포츠의 쫄깃한 재미를 강화할 수 있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는 NHN이 2023년 1월 출시한 정통 텍사스 홀덤 방식의 모바일 포커 게임이다. 정통 홀덤 룰, 일일 온라인 토너먼트 콘텐츠, 가로/세로 모드와 멀티테이블/멀티뷰 지원 등의 편의성을 기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