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NHN, '다키스트 데이즈' 2차 CBT 참여자 모집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7-01 16:01:39

25일부터 7일간, 멀티 모드 등 새로운 콘텐츠 공개

다키스트 데이즈 2차 CBT 모집 시작
다키스트 데이즈 2차 CBT 모집 시작.


[이코노믹데일리] 엔에이치엔(대표이사 정우진, 이하 NHN)은 좀비 아포칼립스 게임 ‘다키스트 데이즈(DARKEST DAYS)’의 2차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 참여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다키스트 데이즈’는 NHN이 2024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오픈월드 기반의 슈팅 RPG다. 지난 3월 1차 CBT를 통해 기술 검증을 완료했으며, 2차 CBT에서는 모든 콘텐츠를 공개하고 전반적인 게임성을 테스트할 예정이다.

2차 CBT는 7월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한국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22일까지 ‘다키스트 데이즈’ 공식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3만 명을 모집하며, 모바일 버전으로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CBT에서는 다양한 멀티 모드를 새롭게 공개한다. △분쟁 지역 모드에서는 최대 32인의 이용자가 오픈 월드에서 PK(플레이어 킬링)를 즐길 수 있다. △협동 레이드 모드는 32인의 이용자가 힘을 모아 거대한 보스를 상대하며, 처치 기여도에 따라 순위를 겨루는 모드다. △익스트랙션 모드는 32인이 참여하는 멀티 플레이 모드로, 전 지역 PK가 가능하고, 개인 미션을 수행해 탈출하는 것이 목표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2차 CBT에는 그래픽과 성장 시스템 등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편의성을 증대시킬 것”이라며, “‘다키스트 데이즈’의 멀티 모드 3종을 먼저 플레이해볼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신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다키스트 데이즈’는 좀비 아포칼립스 세계관 속 황폐해진 세상을 배경으로 한 오픈월드 슈팅 RPG다. 다양한 무기와 파쿠르 액션을 지원하며, 이용자는 월드를 탐험하면서 생존에 필요한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거처 ‘쉘터’를 마련하고, 생존자들을 영입해 ‘쉘터’의 규모를 키우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2024년 정식 출시를 목표로 언리얼 엔진을 활용해 제작 중이며, 모바일 및 PC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메리츠증권
우리은행
롯데캐슬
쿠팡
신한금융그룹
LGxGUGGENHEIM
DB그룹
대신증권_이코노믹데일리
수협
농협
SK하이닉스
신한라이프
NH
KB손해보험
롯데카드
우리은행
종근당
삼성전자 뉴스룸
신한은행
KB금융그룹
엘지
우리카드
한국토지공사
KB국민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한국투자증권
삼성증권
KB증권
여신금융협회
농협
하나증권
이편한세상
M-able
셀트론
동아쏘시오홀딩스
하나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