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빗썸이 던킨과 손잡고 '금빛 코인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던킨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빗썸 앱에서 비트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이벤트의 주요 혜택은 크게 세 가지로 나뉜다. 첫째, '빗썸 도넛팩'을 구매하면 5천 원 상당의 비트코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둘째, 던킨 매장에서 8천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만5천 원 상당의 비트코인이 당첨될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된다. 이 쿠폰은 최소 5백 원부터 최대 1만5천 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제공하며, 빗썸 도넛팩 구매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셋째, 이벤트 기간 내 빗썸에 신규 가입하고 고객 확인(KYC)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2만 원 상당의 던킨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8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쿠폰은 8월 14일까지 빗썸 앱에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단, 쿠폰 소진 정도에 따라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빗썸 플러스친구나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이번 이벤트는 금메달을 연상케 하는 도넛처럼 재미있고 유쾌하게 글로벌 스포츠 축제 시즌을 즐기자는 의미로 준비했다"며 "이번 제휴 이벤트가 빗썸 이용자뿐만 아니라 대중에게도 색다른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