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aT, 소속 장애인체육선수단 선전 기원 간담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명섭 기자
2024-10-18 15:20:16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출전 앞두고 선수들 격려

aT 홍문표 사장뒷줄 오른쪽 7번째과 전남장애인재활협회 홍정언 사무국장오른쪽 1번째이 aT 장애인체육선수단과 함께 전국체전 선전 기원 간담회에서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aT
aT 홍문표 사장(뒷줄 오른쪽 7번째)과 전남장애인재활협회 홍정언 사무국장(오른쪽 1번째)이 aT 장애인체육선수단과 함께 전국체전 선전 기원 간담회에서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aT]
[이코노믹데일리]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18일 나주 본사에서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하는 aT 소속 장애인체육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aT는 2021년 농업기관 최초로 장애인체육선수단을 창단하고 선수들을 직접 고용해 체육활동 지원과 근로환경 개선에 힘써왔다. aT 선수단은 육상, 역도, 당구, 럭비, 사이클 등 다양한 종목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작년에는 전국체전과 전남체전에서 금메달 14개를 포함한 다수의 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오는 25일부터 6일간 경상남도 일원에서 개최되는 이번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aT 선수단은 6개 종목에 10명의 선수가 모두 출전한다.

홍문표 aT 사장은 이날 간담회에서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며 격려금을 전달했다. 홍 사장은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의 노력과 열정을 응원한다"면서 "앞으로도 선수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