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05 일요일
서울 1˚C
맑음 부산 -3˚C
맑음 대구 -6˚C
인천 1˚C
흐림 광주 1˚C
흐림 대전 0˚C
흐림 울산 0˚C
흐림 강릉 0˚C
맑음 제주 5˚C
생활경제

삼양그룹, '2025년 삼양 NEW DAY CONNECT'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5-01-02 19:23:11

김윤 회장, 글로벌 스페셜티 중심 사업 고도화 등 3대 경영 방침 강조

2일 판교 디스커버리센터에서 열린 ‘2025년 삼양 NEW DAY CONNECT’에서 삼양홀딩스 김윤 회장이 임직원들에게 신년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사진삼양그룹
2일 판교 디스커버리센터에서 열린 ‘2025년 삼양 NEW DAY CONNECT’에서 삼양홀딩스 김윤 회장이 임직원들에게 신년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사진=삼양그룹]
[이코노믹데일리] 삼양그룹은 2일 판교 디스커버리센터에서 새해를 맞아 새로운 100년을 향한 출발을 기념하고, 임직원 간의 화합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2025년 삼양 NEW DAY CONNECT'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윤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첨단소재, 반도체, 퍼스널케어 등 글로벌 스페셜티 사업의 수익성이 개선되고, 헝가리 생분해성 봉합사 공장이 안정화되는 등 고무적인 성과를 거뒀다"고 평가했다. 또한 "올해에도 많은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3대 경영 방침을 통해 새로운 100년을 향한 성공적인 첫해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3대 경영 방침은 △글로벌 스페셜티 중심의 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 △현금 흐름 중심 경영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이며, 김 회장은 이를 모든 업무에 최우선으로 고려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김 회장은 창립 100주년을 맞아 새롭게 발표한 기업 소명 '생활의 잠재력을 깨웁니다. 인류의 미래를 바꿉니다'를 강조하며, "스페셜티와 혁신 솔루션을 통해 더 건강하고 편리한 삶을 제안하는 것이 우리의 지향점"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넓은 시야와 끈질긴 도전정신으로 우리 안에 숨겨진 잠재력을 깨우는 데 노력해야 한다"며 "새로운 100년 역사의 초석을 놓는다는 마음가짐으로 3대 경영방침 실천과 기업 소명 내재화를 실천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날 행사는 회장상 및 특별공로상 시상, 신임 임원 소개, Say 삼양 소통광장, CEO 메시지 순으로 진행됐으며, 해외 및 지방 사업장 등 현장 참석이 어려운 임직원을 위해 온라인 생중계 됐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은행
KB국민은행 1/3
CJ올리브영
삼성화재
신한투자증권
LG
익시오
이마트
신한금융
삼성
KB국민은행 3/3
KB국민은행 2/3
메리츠증권
손해보험
미래에셋자산운용
부산은행
KB손해보험
미래에셋
HD한국조선해양
하나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