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2 수요일
서울 8˚C
흐림 부산 10˚C
대구 7˚C
흐림 인천 7˚C
흐림 광주 7˚C
흐림 대전 7˚C
흐림 울산 7˚C
강릉 8˚C
맑음 제주 10˚C
K-Wave

NCT 마크, 솔로 앨범 발매 기념 대형 옥외 광고로 서울 도심 '점령'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5-04-01 15:21:48

성수동 무신사 엠프티, 2주간 대형 광고판 '장식'…솔로 데뷔 임박

NCT 마크 서울 빛내는 대형 옥외 광고
NCT 마크, 서울 빛내는 대형 옥외 광고
[이코노믹데일리] NCT(엔시티) 마크가 첫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대형 옥외 광고를 서울 한복판에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마크는 4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서울 성동구 무신사 엠프티 성수에서 첫 솔로 앨범 ‘The Firstfruit’ 발매 기념 대형 옥외 광고를 진행, 성수동 거리를 환하게 밝히며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옥외 광고는 마크의 솔로 앨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그가 거쳐온 4개 도시인 토론토, 뉴욕, 밴쿠버, 서울을 테마로 기획되었다. 특히 서울은 마크가 아티스트로서 꿈을 펼치고 현재 활발하게 활동하는 무대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옥외 광고 장소를 서울 중심부인 성수동으로 선정한 것 또한 이러한 의미를 강조하기 위함이다.

무신사 엠프티 성수에 설치된 옥외 광고는 ‘The Firstfruit’의 콘셉트 이미지를 활용, 가장 ‘마크다운’ 모습과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동시에 담아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다. 상반된 분위기의 콘셉트 이미지는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SNS를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마크의 첫 솔로 앨범 ‘The Firstfruit’는 오는 4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타이틀곡 ‘1999’를 비롯하여 총 13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마크의 진솔한 음악적 색깔을 담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마크는 앨범 발매 당일인 4월 7일, 성수문화예술마당 FB씨어터에서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오후 4시에는 리스닝 세션을 통해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오후 8시에는 솔로 데뷔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여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NCT 마크 서울 빛내는 대형 옥외 광고
NCT 마크, 서울 빛내는 대형 옥외 광고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미래에셋자산운용
하나증권
smilegate
경남은행
우리은행_1
신한라이프
하나금융그룹
부영그룹
SK하이닉스
넷마블
농협
보령
KB
우리은행_2
한화손해보험
메리츠증권
우리WON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