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유플러스, MZ세대 공략 나선다…로지텍G 손잡고 게이밍 팝업 전시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17 23:45:44

틈byU+에서 2주간 진행…MZ세대 취향 저격

LG유플러스가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기업 ‘로지텍Logitgech’과 손잡고 MZ세대를 위한 고객경험 혁신에 나선다 양사는 MZ취향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로지텍의 게이밍 브랜드 ‘로지텍G’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 ‘플레이 투 윈PLAY TO WIN’을 3월 16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연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기업 ‘로지텍(Logitgech)’과 손잡고 MZ세대를 위한 고객경험 혁신에 나선다. 양사는 MZ취향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로지텍의 게이밍 브랜드 ‘로지텍G’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 ‘플레이 투 윈(PLAY TO WIN)’을 3월 16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연다. [사진=LG유플러스]

[이코노믹데일리] LG유플러스가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기업 로지텍과 손잡고 MZ세대를 위한 고객경험 혁신에 나섰다. 양사는 MZ세대를 위한 복합문화공간 ‘틈byU+’에서 로지텍의 게이밍 브랜드 ‘로지텍G’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 ‘플레이 투 윈’을 3월 16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연다.

2020년 개관한 틈byU+는 MZ세대들을 위한 공간으로, 젊은 감각과 취향으로 디자인되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로지텍G와의 협업을 통해 MZ세대 고객경험 혁신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플레이 투 윈’ 팝업 전시는 MZ세대 관심이 높은 게임을 주제로 진행된다. 마우스, 헤드셋, 키보드, 스피커 등 게이밍에 특화된 61종의 대표 제품을 전시하며, 방문객은 한 곳에서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전시 기간 동안 방문객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최적의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다. 25일부터는 현대자동차 레이싱카 ‘아반떼 N1 컵카’가 전시되며, 실제 레이싱카를 배치해 현장감을 높인 공간에서 게이밍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플레이 투 윈 팝업 방문객 대상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150만원 상당의 Pro 레이싱 휠, N버전 74 RC카, PRO X Superlight 2 게이밍 마우스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틈byU+에 전시된 로지텍G 제품을 온라인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현장 라이브 방송도 3차례 진행된다.

이현승 LG유플러스 옴니채널CX담당은 “MZ세대의 핫플레이스 ‘틈byU+’에서 최신 게임 기기를 체험하는 차별적 고객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콜라보를 통해 고객접점에서 얻는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모아 LG유플러스의 새로운 고객 가치를 만드는데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증권
스마일게이트
주안파크자이
우리은행
신한금융지주
KB증권
lx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부영그룹
경남은행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
신한라이프
메리츠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미래에셋
넷마블
대한통운
기업은행
한화손해보험
보령
하이닉스
NH투자증권
신한은행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kb_지점안내
여신금융협회
하나금융그룹
국민은행
신한금융
DB
대원제약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