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유플러스, 무너크루-노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커피 2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7-05 16:09:20

MZ세대 공략…2개월 만에 완판된 첫 컬래버레이션 이어 선보여

LG유플러스가 대표 캐릭터 ‘무너크루’와 이마트 PB인 ‘노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상품 2종을 출시했다 사진은 LG유플러스 직원과 노브랜드 직원이 무너크루x노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커피 2종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가 대표 캐릭터 ‘무너크루’와 이마트 PB인 ‘노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상품 2종을 출시했다. 사진은 LG유플러스 직원과 노브랜드 직원이 무너크루x노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커피 2종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이코노믹데일리] LG유플러스는 대표 캐릭터 '무너크루'와 이마트 PB '노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커피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콜롬비아 아메리카노 블랙, 콜롬비아 아메리카노 스위트 등 파우치형 대형 커피(2.1리터, 3480원) 2종으로 총 10만 개가 생산됐다. 전국 250여개 노브랜드 매장과 110여개 이마트 매장에서 판매된다.

LG유플러스는 최근 MZ세대가 커피 시장의 주요 소비층으로 자리 잡은 데 따르 2차 컬래버레이션으로 커피 상품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젊은 고객층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는 노브랜드와 협업해 MZ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김다림 LG유플러스 IMC담당은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무너크루와 노브랜드가 만나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찐팬 만들기의 일환으로 무너크루를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이고, 젊은 층에게 다가갈 수 있는 참신한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노브랜드 바이어 조인수씨는 "일상 속에서 자주 접하는 커피와 친근함과 즐거움을 주는 무너 캐릭터가 잘 어울려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커피를 선정하게 됐다"며 "주로 젊은 감성의 1~2인 가구 고객이 노브랜드에 많이 방문하는 만큼,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이외에도 무너크루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3월 약 2주간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에서 초대형 팝업 전시를 선보였으며, 5월부터 6월까지 2개월간 매주 토요일에는 서울시가 개최하는 '책읽는 한강공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미래에셋자산운용
우리은행
여신금융협회
하나증권
삼성전자 뉴스룸
동아쏘시오홀딩스
롯데카드
LGxGUGGENHEIM
신한금융그룹
엘지
저작권보호
우리카드
NH
대신증권_이코노믹데일리
한국투자증권
KB금융그룹
셀트론
SK하이닉스
KB손해보험
롯데캐슬
신한은행
삼성증권
KB국민은행
메리츠증권
쿠팡
농협
M-able
농협
종근당
우리은행
DB그룹
한국토지공사
이편한세상
하나금융그룹
신한라이프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