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한성자동차, 벤츠 '전기차 고객 초청' 행사 성료...'관리 팁 및 정보' 공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현수 기자
2022-10-06 10:13:17

성동 서비스센터, EQ 클래스 행사 진행

최첨단 시스템 및 장비, 수리 과정 공개

한성자동차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함께 지난달 23일 '성동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EQ 고객 대상 'EQ 클래스' 행사를 진행했다.[사진=한성차]


[이코노믹데일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전기자동차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한성자동차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함께 지난달 23일 '성동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EQ 고객 대상 'EQ 클래스' 행사를 성료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 EQ 고객을 초청해 성동 서비스센터에서 근무하는 전문 테크니션이 사고 수리와 일반 정비 공정 과정 및 EQ 정기 점검 현장을 직접 설명하는 등 전문 기술력을 확인하고 차량 관리를 위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사고 수리 차량의 고유 색을 만드는 조색, 판금 계측 장비를 사용해 차체 분석 및 복원 과정, 차량 시스템을 정밀하게 진단하는 젠트리 시스템, 타이어 정렬 장비인 휠 얼라인먼트 시연 등 최첨단 시스템과 장비를 통한 차량 수리 과정을 선보였다.
 

한성자동차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함께 지난달 23일 '성동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EQ 고객 대상 'EQ 클래스' 행사를 진행했다.[사진=한성차]


아울러 한성차는 최근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메르세데스-EQ의 유용한 정보와 정기 점검 정보를 소개하는 세션을 통해 전기차 고객들이 자주 문의하는 차량 관리 팁과 숨은 매력을 공유하는 시간도 제공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내연기관에서 전기로 모빌리티 패러다임이 급변하는 시점에서 성동 서비스센터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최첨단 장비를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한성자동차는 국내 최대 규모 서비스센터라는 자부심을 갖고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하며, 향후 성동 서비스센터를 아시아 최대 규모의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로서 입지를 단단히 다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국내 최초의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용답 서비스센터'가 지난달 확장 오픈하며 성동 서비스센터로 변경됐다. EQ를 비롯한 마이바흐, AMG 전담팀을 운영해 차별화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며 24시간 365일 사고 차량 입고가 가능하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