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스마일게이트는 '스마일커넥터' 4기를 출범한다고 12일 밝혔다. 스마일커넥터는 스마일게이트의 채용 정보, 기업 문화 등 다양한 소식을 콘텐츠로 기획, 제작하는 콘텐츠 에디터로, 대학생 및 청년들을 대상으로 모집된다.
스마일커넥터 4기는 오늘부터 12월 26일까지 6개월간 활동하며 채용, 사회공헌, IP 론칭 등 스마일게이트 관련 소식을 영상, 카드뉴스, 블로그 등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로 제작한다. 제작된 콘텐츠는 스마일커넥터 공식 블로그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스마일게이트 인재개발팀이 주관하는 사내 멘토링 제도 '스마일그라운드'를 통해 프로그래밍, 디자인, 스토리텔링 등 다양한 분야의 현업 실무자들로부터 직무 멘토링을 받게 된다. 이를 통해 실무 능력을 키우고 자신의 진로를 탐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일커넥터 4기로 선발된 박채빈 씨는 "국내 굴지의 게임 회사인 스마일게이트와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해보고 싶어 지원했다"며 "현업 관계자들의 조언을 들으며 콘텐츠 제작 실력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스마일커넥터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스마일게이트 인재영입팀 관계자는 "스마일커넥터 4기 모집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기수가 활동 기간 동안 회사 관련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만들어 주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