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4 금요일
안개 서울 6˚C
맑음 부산 4˚C
맑음 대구 4˚C
안개 인천 6˚C
맑음 광주 5˚C
흐림 대전 7˚C
구름 울산 5˚C
흐림 강릉 7˚C
흐림 제주 7˚C
정책

[로컬컬쳐] "더 크고 더 재밌게"… 2025 플랫폼 초이스, 12일부터 대장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석림 기자
2025-04-03 09:12:16
ㅇ
[자료=인천문화재단]
인천문화재단 인천아트플랫폼이 '2025 플랫폼 초이스' 공연 프로그램의 라인업을 확정했다. 오는 12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12월까지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12개 작품이 33회에 걸쳐 공연 어린이와 청소년을 비롯한 가족 단위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3일 인천문화재단에 따르면 플랫폼 초이스는 인천아트플랫폼 공연장에 적합한 우수 공연 작품을 발굴해 실연 기회를 제공한다. 시민들에게는 양질의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지난해엔 하반기에만 8개의 작품을 공연했으나, 올해는 공모 시기를 앞당겨 공연의 종류와 횟수를 확대했다.

이번 시즌에는 하우스댄스, 현대무용, 뮤지컬, 탭댄스, 마술, 연극, 스트릿댄스, 음악극, 베리어프리 무용극, 대중음악 등 다양한 장르가 포진돼 예술성과 대중성을 두루 갖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첫 공연으로는 ‘2020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신나는 예술여행’에 선정된 바 있는 ‘해피준의 익스트림 벌룬쇼’가 무대에 오른다. 퍼포먼스와 유쾌한 볼거리가 가득한 해피준의 대표작으로, 12일 오후 2시와 4시, 인천아트플랫폼 C동 공연장에서 2회에 걸쳐 진행된다. 티켓은 네이버 예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원이다.

인천아트플랫폼 기획 공연 담당자는 "지난해 어린이와 청소년, 가족 관람객을 위한 공연으로 플랫폼 초이스를 구성했는데, 반응이 무척 좋았다"며 "올해는 프로그램을 한층 보강해 더 많은 인천 시민이 공연 예술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부영그룹
신한라이프
경남은행
메리츠증권
smilegate
하나증권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자산운용
넷마블
우리은행_1
보령
KB
우리은행_2
SK하이닉스
우리WON
하나금융그룹
농협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