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NHN페이코, 맥도날드 M오더 페이코 결제 도입…선착순 즉시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2024.11.22 금요일
맑음 서울 10˚C
맑음 부산 14˚C
맑음 대구 14˚C
맑음 인천 9˚C
맑음 광주 8˚C
맑음 대전 10˚C
맑음 울산 9˚C
흐림 강릉 8˚C
흐림 제주 13˚C
IT

NHN페이코, 맥도날드 M오더 페이코 결제 도입…선착순 즉시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4-29 10:18:13
NHN페이코 맥도날드 M오더 결제 오픈 기념 프로모션 실시
NHN페이코, 맥도날드 M오더 결제 오픈 기념 프로모션 실시

[이코노믹데일리] 엔에이치엔 페이코(NHN PAYCO, 대표 정연훈)는 4월 맥도날드 M오더에 페이코 결제를 도입하고,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즉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M오더는 키오스크에 줄 서서 기다릴 필요 없이 맥도날드 앱으로 미리 주문하고, 카운터 또는 테이블 수령 등 원하는 픽업 옵션을 고를 수 있어 간편하게 맥도날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주문 서비스다.

이번 페이코 결제 도입으로 맥도날드 M오더 이용자들은 페이코 포인트, 페이코 앱에 등록한 카드를 이용해 손쉽게 결제할 수 있게 됐다.

페이코는 맥도날드 M오더 결제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즉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맥도날드 앱에서 페이코 포인트를 활용한 M오더 결제 시 자동으로 적용되며, 할인 금액은 7,000원 이상 페이코 포인트 결제 시 1,000원 할인이 반영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약 3개월간 진행된다. 기간 내 1일 1회씩 할인 가능하며, 매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단, 예산 소진 시 프로모션 조기 종료 또는 혜택이 변경될 수 있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인기 패스트푸드 체인 맥도날드 M오더 페이코 결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즉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양사 간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페이코는 KFC, 롯데리아, 맘스터치, 버거킹, 파파이스 등 주요 식음료 프랜차이즈와 다이소, 롯데마트, 올리브영, 현대백화점 등 유통 가맹점에 페이코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생활밀착형 서비스와 혜택을 확대하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