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AKMU의 미니 3집 [LOVE EPISODE] 발매가 단 하루 앞으로 다가오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SNS에 'AKMU - [LOVE EPISODE] D-1 POSTER'를 게재했다. 이번 포스터는 한 편의 동화를 연상케 하는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서 이찬혁과 이수현의 비주얼을 담아냈다.
겨울밤 흩날리는 눈 속에서 홀로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이찬혁과 꽃밭에 둘러싸인 채 생각에 잠긴 듯한 이수현의 모습은 마치 어떤 이야기를 품은 듯한 예사롭지 않은 콘셉트를 드러낸다. 이는 이전 티징 콘텐츠와는 사뭇 다른 무드를 선보이며, AKMU가 [LOVE EPISODE]를 통해 어떤 음악적 스토리를 전달할지 더욱 기대를 높인다.
특히 타이틀곡 'Hero'는 몽환적이면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사랑하는 사람을 'Hero'에 빗대어 표현한 신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 곡을 통해 AKMU는 또 한 번 독보적인 음악 감성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선사할 전망이다.
[LOVE EPISODE] 발매와 함께 AKMU는 다양한 활동을 예정하고 있다. 6월 15~16일 서울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10VE]를 개최하고, 8월에는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 2024'에 출연해 글로벌 무대를 뜨겁게 달릴 예정이다.